top of page
11811_s0FgZKL4.png

NAME : 유라이 베로 { Juraj Bero }

AGE : 41

H/W : 189/84.7

[ 신체 강화 ]

양 팔꿈치 아랫부분을 일시적으로 강화가능하다. 특히 경도는 다이아몬드의 3배이상. 

주로 적진투입에 있어 선봉에서 비행 능력이 있는 히어로와 팀을 이뤄 돌파의 역할을

맡았다.

신체를 강화하는 횟수엔 제약이 없으나 강화의 정도에 따라 부작용이 따른다.

최대강도로 10분 경과 시 손 끝에서부터 경직되기 시작하며 경직이 유지되는 시간은 능력을 사용한 시간에 배로 비례한다.

30대 중반부터 손가락 마디에 석회화도 종종 발생해 천천히 은퇴하게 되었는데 최전방에서 일한 것치곤 빠른 은퇴는 아니었다.

은퇴 후 아몬의 빌런 관리직을 맡다 제파르 납치사건을 정리 후 납치된 아이들의

히어로화를 책임지게 되었다.

(출처 :  https://picrew.me/image_maker/11811, 저작권 :  leje39, 개인·비상업·가공 허용)

외관

흰머리가 드문드문 섞여있는 카키색 헤어의 뒷머리는 포마드를 사용해 깔끔하게 넘겨 정리했다. 

언제나 웃고있는 인상과 미소지을때마다 눈가와 입가에 패이는 나이주름에서 인자한 분위기를 풍긴다. 디폴트가 웃는 낯일정도로 과장을 조금 보태 머리색과 같은 색의 홍채를 보면 그날 운이 좋겠다고 할 정도이다.  

그럼에도 자상하다는 평가가 내려지지않는건 항상 다림질되어 구김없는 정장, 모든 사람에게 존대하는 모습이 만든 거리감때문일 것이다.

거기에 아몬의 중간 간부라는 위치도 한 몫해 그를 편히 대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성격

 

" 수요일 아침 수업 한번, 금요일 아침 수업 두번. 아침 수업마다 참석하지 않으셨군요. "

 

 [ 꼼꼼한 / 책임감이 강한 ]

자잘한 건 부하에게 맡겨도 될텐데 스케줄 관리부터 식단, 심지어 수업에 들어갈 교재까지. 아이들에 관해선 베로의 컨펌을 받지않은 것이 없다.

자신이 맡은 일은 끝까지 해내는 성격은 타고난 '히어로'기질이겠지만 사막 모래를 핀셋으로 집어내는 듯한 세밀함은 아이들의 관리자가 된 후로 생긴 습관과 같다. 어린 나이에 빌런 조직에서 세뇌받은 특별한 아이들은 잠시 다른 일에 눈만 돌려도 사고가 나기 일수였으니 저절로 하나하나 검토하고 확인하게 되었다. 자신의 성향을 인지하고 있어 가끔은 스케줄에 새로운 이벤트를 끼워넣기도하나 아이들의 답답함이 해소되는지는 미지수.

 

*

 

" 아침 잠은 깨기 힘들죠. 저도 어쩔땐 해가 질때 일어나기도 합니다. 힘든 점이 있으면 또 말해주세요. "

 

[ 배려있는 / 예의있는 / 인내심 강한 ]

관리하는 위치와 일에서의 완벽주의적 성향으로 미루어보았을때 유라이 베로를 권위주의적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그는 눈높이를 맞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사람이었다. 상대에대한 관심을 나타내듯 항상 얼굴을 마주하고 바라보며 말을 끝까지 경청했으므로 처음엔 이야기하길 주저하던 이들도 인내심있는 그의 태도에 자신의 생각보다 많은 것을 털어놓곤 했다. 그점을 상부에서도 잘알고있었기에 유라이 베로가 구출된 아이들을 맡는 적임자라는 점에 이견이 없었다. 더불어 그가 철저히 원칙을 지키는 고지식한 사람이 아니라 어느정도 편의를 봐주는 유도리있는 사람이란 점에서 아이들의 호감을 살 수 있을 것이란 기대를 갖게했다.

 

*

 

" 제가 맡은 아이들이 빌런이라뇨. 아몬의 위신을 떨어뜨리고 싶은 의도가 아니라면 삼가주시죠. "

 

[ 자신감 있는 / 자만심 ]

'노력은 배신하지않는다'란 히어로다운 모토를 가지게 된 것은 끝까지 살아남은 영향도 없지않을 것이다. 그는 빌런과의 전쟁에서 죽음을 두려워하지않고 자신의 능력을 방패삼아 살아남았으며 이는 온전히 자신에대한 믿음으로 변하여 어떤 궁지에서도 당당하게 행동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었다. 그러나 자신감은 쉽게 자만으로 변하기도 한다. 히어로로 자라난 아이들 중 변절자가 있다는 사실은 아몬 내에 파다했으나 관리자인 유라이 베로의 꼿꼿한 태도는 변하지않았다. 첫째로 제파르를 하찮은 빌런 조직으로 생각하였으며 둘째론 다른 아이들에 의해서라도 변절자를 찾아낼 수 있다는 확신이 있었기때문이다. 그의 믿음이 이유있는 자신감인지 헛된 자만심인지는 후에 밝혀질 일이었다.  

 

 

 

 

기타

 

-슬로바키아 출신

-힘과 관련된 이능력과 별개로 타고난 민첩성이 좋아 반사신경이 뛰어나다. 그덕분에 빌런과의 근접전에서 목숨을 구한 적도 다수있다.

-신체 강화능력은 정확히 팔꿈치까지이므로 그 위쪽으로는 긁히고 패인 상처가 많다.

-폭력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며 능력을 사용하는 일이 거의 없다.

-큰 몸집인데도 든 자리가 티나지않는다. 한 히어로는 '물건 사이로 틈에 맞춰 피해다니는거같은 움직임'이라 평한 바있다.

 

-히어로 조직 아몬 : 18세때 이미 성인의 능력을 넘어선 신체강화 능력을 보여 아몬에 속하게 되었다. 그러나 강력한 히어로 조직이었던만큼 그 외에도 특출난 능력을 가진 히어로가 많았으므로 가장 아래에서부터 현재 중간 간부의 위치까지 스스로 일궈내었다. 그만큼 아몬에 강한 소속감을 가지고 있으며 무엇으로도 대체될 수 없는 유일한 히어로 조직임을 인정한다. 그렇기에 표면적으로 보이는 '히어로'완 다른 내부사정을 알고 거부감을 느끼면서도 어느정도 수긍하고 있다.

 

-빌런 조직 제파르 : 내부적 체계도 없이 오합지졸이 모인 빌런 조직으로 생각하며 조직 자체는 큰 위협으로 느끼고 있지 않다.

 

-구출된 아이들 : 당연히 히어로로 자랄 수 있다는 믿음과 함께 그렇게 되어야만한다고 생각하고있다. 아이들에대한 개개인의 믿음보단 그래야만 일반 시민에게 히어로에 대한 믿음과 세계에 대한 희망을 줄 수 있기때문이다. 일종의 상징으로 여기고 있다. 또한 변절자를 히어로의 수치로 여겨 외부에 알려지기전 반드시 찾아내야한다는 책임감에 사로잡혀있다.

소문

변절자가 있음에도 묘하게 여유로운 그의 태도에서 나온 소문. 유라이 베로의 귀와 눈이 된 히어로가 있다고카더라

 

뒤로.png
bottom of page